본문 바로가기
일상

투썸 스노우볼

by 서뷔 2022. 11. 20.

지난 포스팅에서 스타벅스의 2023. 다이어리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투썸 플레이스도 스타벅스의 프리퀀시처럼 스탬프를 찍고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투썸의 이벤트는 대신 다이어리가 아닌 멜로디 스노우볼을 줍니다. 스타벅스의 기본 컬러가 녹색이라면, 투썸 플레이스는 기본 컬러가 레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레드를 기본이로 해서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오는 이벤트 상품들이 굉장히 퀄리티와 활용도가 좋습니다.

 

 

1. 스노우볼

스노우볼

이번에 투썸에서 이벤트로 제공하는 스노우볼은 흰색 컬러에 사이즈는 높이 20cm, 밑바닥 11cm, 총 너비 13.5cm이며 충전식이 아니라 USB 포트 연결형입니다. 무선 작동을 원할 시 AA 건전지 3개 끼우면 무선으로도 작동 가능합니다. 작은 유리볼 램프에 오밀조밀 감성을 담았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멜로디를 켜면 연말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데 제법 좋은 아이템입니다. 사진으로는 커보이는데, 실제 크기는 남자 손바닥만합니다. 어른들도 좋아하는데, 여자아이들이 더 좋아할 만한 아이템입니다.

 

 

2. 구입 방법

투썸 같은 경우 이벤트 증정품도 나중에 돈 주면 구입 가능합니다. 현재는 이벤트 증정품으로만 풀고 있고 12월 중에 구입 가능 물품으로 풀 거 같은데 가격은 39,000원입니다. 하지만 제 돈 주고 사면 말 그대로 호구겠지요.  스타벅스 프리퀀시처럼 투썸플레이스도 역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마치면, 음료를 시킬 때마다 음료의 개수만큼 어플에 적립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스페셜 스탬프 3개를 포함해서 총 12개 스탬프를 적립한다면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를 선착순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게 선착순이라는 단어입니다. 스노우볼 실물을 보면 다들 느끼시겠지만, 꽤나 탐나는 물건입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대란처럼 인기가 많을 경우 조기 품절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빨리 스탬프를 모으고 예약을 걸어놓는 게 좋겠습니다.

스탬프

스페셜 스탬프를 찍어주는 메뉴는 윈터 오렌지 비앙코, 윈터 시그니처 뱅쇼, 셀러브레이션 뱅쇼, 초콜릿 밀크티 라테, 아몬드 초콜릿 프라페, 그리고 피스 케이크 전 제품입니다. 이들 중에서 3개만 찍고 나머지 9개는 일반 음료로 찍으면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뱅쇼입니다. 윈터 시그니처 뱅쇼와 셀러브레이션 뱅쇼 모두 따뜻하게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음료입니다.

적립기간 11월 14일(월) ~ 12월 2일(금)
예약기간 11월 14일(월) ~ 12월 4일(일)
수령기간 11월 22일(화) ~ 12월 9일(금)

적립부터 예약, 수령까지의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주의하셔야 하는 점은 스노우볼이 조기 품절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스탬프를 모아서 예약을 걸어놓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예약을 걸어놓으면 수령기간에 따로 연락이 갈 겁니다. 그러면 해당 매장 가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이번 시즌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 분위기 투썸플레이스 스노우볼과 함께하세요.

 

 

 

댓글